삶은계란 맥반석 계란,구운계란 유통기한 및 확인

삶은계란 맥반석 계란,구운계란 유통기한 및 확인

정보 그리고 되도록 한국어로 번역하겠습니다만 한국어엔 없는 식품 종류는 일본어 그대로 적어두겠습니다.


imgCaption0
점심 커피 23% 할인


점심 커피 23% 할인

다음은 2시 점심 커피 23% 할인입니다. 솔직히 별 이론 없어보입니다. 어떤 직장인이 이거 할인 받으려고 2시에 맞춰나옵니까? 정말 별볼일 없는 이벤트라서 오히려 소개를 해봤습니다. 행여라도 점심시간이 2시 너머까지이신 기업 일하는 분들은 참고하실수도 있으니까요.

전체적으로 통크게 그냥 할인하면 되지 뭐하러 시간대별 할인을 정했는지 사실 조금 째째하단 느낌도 받습니다. 솔직히 그 많은 CU 물품들 중 할인 품목들도 별로라는 느낌이구요. CU 측에서는 가장많게 찾는 시간타이완 섬 선택해서 낭비되는 할인시간 없이 수입 최적화를 하겠다는 취지로 보이네요. 이번달 CU 결제할인은 전체적으로 조금 별로다.

이런 느낌입니다.

2- 제육한판

다음으로 알아볼 도시락은 ”제육한판”도시락인데요. 이것 게다가 매우 야무지게 구성되어있었어요. 아쉽게도 제육한판은 할인행사를 따로하지 않아 정가 4,500원에 통신사 할인만 가능합니다. 구성으로는 밑반찬(볶음김치, 호박볶음, 감자볶음, 두부전), 간장제육, 고추장제육, 햄3장 그리고 흰쌀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백종원 선생님하면 가장먼저 제육볶음이 떠오르는데요. 평소에도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를 통하여 집에서 일관되게 제육볶음을 해먹습니다.

간장 제육은 달콤 짭짤하고 고기는 부드러웠어요. 고추장 제육은 매콤 달콤하고 역시 고기가 부드러웠어요. 두가지 제육 모두 밥과 함께 먹을때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2- 바싹불고기한판

바싹불고기한판의 가격은 정가는 4,500원 입니다. 하지만은 여러 할인 행사를 하고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바싹불고기 한판은 800원을 할인하고 있고 농협카드나 하나카드를 통하여 구매하면 추가로 500원을 할인받습니다. 그리고 통신사도 추가 할인이 됩니다. 할인을 통하여 3,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할인 내용은 아래쪽에서 구체적으로 알아볼게요. 내용의 구성은 밑반찬(볶음김치, 호박볶음, 어묵조림, 두부전), 언양식 불고기, 흑미밥, 계란후라이, 조미김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패밀리 마트 간단 추천 안주들

・숯불 닭 꼬치(치킨 허벅지 3개, 껍질 2개, 츠쿠네 1개) 상품명:炭火焼き鳥(もも3本・かわ2本・つくね1本) 가격:550엔 판매 지역:홋카이도, 도호쿠, 간토, 도카이 호쿠리쿠, 칸사이, 츄코쿠·시코쿠, 규슈 숯불로 구운 꼬치구이입니다. 허벅지살, 껍질 그리고 츠쿠네로 이루어진 3종의 닭 꼬치를 세트입니다. 맥주 등 술과 궁합이 좋은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별첨으로 고추장 소스도 있으므로 같이 곁들어서 먹어보시면 의외로 조화로운 맛에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흑돼지 조미료 구이 상품명:鹿児島県産黒豚のたれ焼き 가격:358엔 판매 지역:홋카이도, 도호쿠, 간토, 도카이 호쿠리쿠, 칸사이, 츄코쿠·시코쿠, 규슈 가고시마 현의 특상 돼지고기에 간장, 고추장, 참기름 등으로 맛을 내어 구운 일품 안주입니다.

바싹불고기한판, 제육한판

재고확인을 하고 혹시나 중간에 다른사람이 먼저 집어갈까 부랴부랴 준상대적으로 CU 편의점을 방문했습니다. 짜잔 실패없이 한꺼번에 바로 바싹불고기한판과 제육한판을 구매해서 돌아왔어요. 가격은 두 도시락 모두 4,500원씩 되어있습니다. 이중에서 바싹불고기한판 도시락은 할인행사를 통하여 1,300원을 할인 받고 추가로 통신사 할인을 통하여 800원을 할인받아 모두 6,900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다음은 밥과 계란입니다. 밥은 생각보다. 고슬밥이었고 계란은 반숙 고슬밥을 더 좋아하는만큼 cu쪽의 밥이 더 좋네요 다음은 바싹 불고기입니다. 아래는 양배추와 양파가 깔려있고 맛은 굉장히 달짝찌근하고 저희들이 생각하는 불판에 구운 숯불고기 같은 느낌의 불고기 좀 넓은 떡갈비 라고 생각하면 될것같습니다. 나름 근사하게 되어있습니다. 마늘쫑도 살짝 볶아져서 신선량한 맛 다음은 반찬라인업 입니다. . 이전의 cu 도시락들에 단골처럼 들어가는 반찬들인데 처음 볶음김치 너무 자극적이지도않고 감칠맛 느끼는 기본적인 볶음김치입니다.

너무 무르지않아서 좋네요 호박 볶음 입니다. . 감칠맛이 느끼는 특유의 맛 호박이 주는 달콤하면서도 온기 가득한 그런 식감이 좋은 단골 밥밑반찬 역시 없는것보다는 좋죠 마지막으로 두부 부침입니다.

관련 FAQ 일관되게 묻는 질문

점심 커피 23% 할인

다음은 2시 점심 커피 23% 할인입니다.

2 제육한판

다음으로 알아볼 도시락은 ”제육한판”도시락인데요.

2 바싹불고기한판

바싹불고기한판의 가격은 정가는 4,500원 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