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맨 인 더 다크 2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Don
화재로 불타는 집에서 살아남은 어린 소녀 피닉스를 디트로이트 시외의 외딴집으로 데려와 키운다. 그로부터 8년 후, 학교에 가는 대신 노먼의 생존 훈련을 받던 피닉스는 로트와일러 섀도우와 함께 헤르난데스의 차를 타고 시내로 나간다. 한편 감옥에서 석방된 마약 조직의 보스 레일런은 피닉스를 노먼에게 데려다주고 돌아가던 헤르난데스를 잔인하게 살해합니다. 노먼의 집 부근에서 섀도우까지 죽인 레일런 일당은 노먼이 섀도우를 찾으러 밖으로 나간 사이 집 안으로 들어옵니다.
피닉스는 평소 훈련받은 대로 레일런 일당을 피해 숨는다.
맨 인 더 흐림 2 감독 및 배우, 제목 의미
영화 맨 인 더 흐림 2는 등의 시나리오를 쓴 로도 사야구에스 감독의 작품입니다. 의 스티븐 랭이 노먼을, 미드 의 매들린 그레이스가 피닉스를 연기합니다. 영어 제목 Dont Breathe는 숨 쉬지 마로 직역됩니다. 납치된 피닉스를 구하기 위한 네이비 실 출신 맹인 노먼의 숨 쉴 수 없을 정도로 잔혹한 눈먼 광기가 분출됩니다.
맨 인 더 흐림 2 결말과 후기, 정보
노먼은 불타는 집에서 개를 내보내고 집 밖으로 탈출합니다. 그리고 개를 따라 피닉스가 납치된 레일런의 집으로 향합니다. 필로폰 실험실 화재에서 심장이 손상된 조세핀은 딸 피닉스의 심장을 자신에게 이식할 계획입니다. 경찰에 쫓기는 장기 밀매 조직의 운영자 토마스가 심장 이식 수술을 시작하려 합니다. 그때 전력을 차단한 노먼은 레일런의 조직원들을 차례대로 살해합니다. 홀로 남은 라울은 총을 거두고 노먼에게 타라를 구하라고 말합니다.
노먼은 의사 토마스를 죽이고 연막탄을 터트린다. 레일런이 쏜 총에 맞은 조세핀이 사망하고 노먼은 레일런의 눈을 찔러 맹인으로 만든다. 잠시 후 레일런이 칼로 노먼을 찌르고 피닉스는 레일런의 등을 찔러 죽인다. 혼자 건물 밖으로 나온 피닉스가 커버넌트 쉘터에 도착해 자신의 이름을 피닉스라고 말하며 영화는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