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과외 추천 안내 5곳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과외 추천 안내 5곳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에 위치한 과외 센터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과외 센터는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교육 방법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센터 내에서는 고품질의 교육 프로그램과 다양한 교재를 활용하여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고, 개개인의 학습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별 맞춤 지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학업뿐만 아니라 종합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체육 및 문화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렛츠매쓰소개

레츠매쓰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로152번길 80에 위치한 수학 학원입니다. 현 수학 학원 원장 선생님이 진행하는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에게 특별한 지도를 제공합니다. 렛츠매쓰는 지역 사람들에게 독특한 교육 경험을 선사하며, 학생들의 학업 성취를 돕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수쌤영어소개

수쌤영어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 841에 위치한 업체로, 3월 OPEN 이후 중등내신 점수를 20-30점 이상 향상시키고 한 학교 전체 100점을 달성하는 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탄권선지역의 영어 전문가로, 대형학원 출신이자 영어교육 석사 및 미국 학사 출신으로 오랜 해외 경험을 바탕으로 깊은 영어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레벨 테스트 후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매탄권선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는 010-8848-5788입니다.

imgCaption0

3. 어도어영어소개

어도어영어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어학 교육 기관으로, 원천레이크파크아파트 중부대로448번길 28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소수정예로 진짜 빈틈을 채우는 수업을 제공하며, 촘촘하게 쌓아가는 초등 영어 수업과 반드시 결과를 내는 중등 내신 수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도어영어는 영어를 통해 세계로 향하는 문을 열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함께 세계에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세요.

imgCaption0

4. 크리스탈쌤고등영어과외소개

크리스탈쌤고등영어과외는 광교/영통/망포 지역에서 중고등 영어 과외를 진행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강사는 외고 졸업과 고려대학교 졸업 등 풍부한 학력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최상위 학생 영어 수업과 수능 영어/문법 최강 수업을 제공하며, 늦은 출발을 빠른 피니셔로 변화시키는 공간으로 소개됩니다. 최상위이 쌤이 아이들을 최상위로 이끌어주고 있습니다. 상담은 010-995-5540으로 가능하며, 부재 시 문자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디 더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imgCaption0

5. 참선생소개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참선생은 최선을 다해 교육하여 학생들이 높은 성적 뿐만 아니라 참된 인성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 전문과외 업체입니다. 참선생은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곳으로, 학생들에게 진심을 다하는 참된 교육으로 교육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실적이고 도움이 되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학생들이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보람으로 여기는 곳입니다.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참선생에서 귀하의 학업과 성장을 응원합니다.

과외는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보충하거나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해 개인 또는 그룹으로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는 교육 방법이다. 학생들의 학습 성적 향상과 학습 동기 유발, 개별 맞춤 학습 등을 위한 효율적인 방법으로 활용된다.

과외 FAQ

Q. 과외를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A. 과외는 학교나 온라인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 사회 센터나 학원에서도 과외 선생님을 찾을 수 있습니다.

Q. 과외비용은 어느 정도인가요?

A. 과외비는 강사의 경력과 수준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시간당 2만원에서 5만원 정도가 요구됩니다.

Q. 과외 선생님을 선택할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A. 과외 선생님의 학력과 경력, 학생들의 평가, 그리고 수업 방식이나 교재 선택 방법 등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